한국M&A거래소(KMX)는 원천적으로 외부에서 정보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외부노출 없는 내부매칭으로 철저한 보안 및 극비로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팝업닫기

한국M&A거래소, 법무법인 바른 M&A 및 투자유치, IPO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05-24 13:22 조회5,610회 댓글0건

본문

0e400cbb31b3875f11fe8b6b02295f61_1716524
한국M&A거래소 이창헌 회장(오른쪽)과 법무법인 바른 박재필 대표변호사(왼쪽) <한국M&A거래소> 


국내 최대 M&A 플랫폼 한국M&A거래소가 법무법인 바른과 손잡고 기업 M&A, 투자유치, IPO 지원에 나선다.

한국M&A거래소는 23일 법무법인 바른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한국M&A거래소는 △M&A 딜 진행 △투자유치 지원 △IPO 자문 등 폭넓은 분야에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M&A거래소의 차별화된 M&A 플랫폼과 방대한 데이터베이스, 바른의 법률 자문 역량이 결합되면서 고객사에 시너지 효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국M&A거래소는 자사의 1만여 건 M&A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고객 수요에 맞는 최적의 거래 대상을 빠르게 매칭한다. 이후 바른이 법률자문을 제공하면서 원활한 거래 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한국M&A거래소 이창헌 회장은 “양사가 보유한 전문성과 자원을 결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의 기업가치를 극대화하고 동반 성장의 기회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법무법인 바른은 일반 민사, 형사소송, 행정소송, 특허소송 등 다양한 송무 분야에서 탁월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M&A, 국내외 투자, 금융거래 등 자문분야에서도 탄탄한 레퍼런스를 구축한 법무법인이다.

나현준 기자(rhj7779@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