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A거래소(KMX)는 원천적으로 외부에서 정보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외부노출 없는 내부매칭으로 철저한 보안 및 극비로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팝업닫기
공지사항

[ 공지 ] 한국M&A거래소, 하나은행과 업무협약서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5-20 19:49 조회3,355회 댓글0건

본문

한국M&A거래소, 하나은행과 업무협약서 체결

- ‘중소기업M&A’ 패밀리오피스분야 상호협력하기로...

 

 

국내 최다 M&A정보 보유 및 M&A플랫폼 기부기를 운영중인 한국M&A거래소(회장 이창헌, 이하 KMX)와 국내 대표적인 시중은행인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중소기업M&A 및 패밀리오피스분야 협력을 위해 상호간 전략적 MOU를 체결하였다.

 

KMX는 매도 및 매수희망기업으로부터 의뢰받은 기업 수를 현재 약 5,300개 보유하고 있으며, 총 수주금액은 약 52조원에 이르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세계최초로 데이터베이스 기반 자율매매 및 중개형 M&A플랫폼인 기부기를 통하여 다양한 M&A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은행은 국내 대표적인 시중은행으로서 320여명의 PB100여명의 RM인력이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금번 협약에서 기업대표 및 자산가들에게 꼭 필요한 M&A는 물론, IPO, 개인자산컨설팅 및 기업컨설팅 등의 전략적 추진과 패밀리오피스분야 활성화를 위해 KMX와 손을 잡았다.

 

양사는 향후 하나은행 고객들의 M&A 및 투자니즈 외 상속, 증여 등 자산승계와 관련한 패밀리오피스 부분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보다 전문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간 긴밀히 협업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많은 기업들이 M&A를 희망하지만 정보부족과 이를 케어해 줄 전문서비스가 필요한데, KMX의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매칭과 맞춤식 케어로 하나은행 기업고객에게 타은행과 차별화된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약 100곳의 언론사에서 상기내용을 기사 보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