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도 | 호텔, 환경제품 제조, 침구 제조
페이지 정보
• 발행일 2025-08-18본문
이번주 레이더M 매물장터에는 연 매출 180억원인 호텔을 운영하는 A사가 매물로 나왔다.
A사가 운영하는 호텔은 남부 지방 유명 관광지이자 도심지에 위치한 5성급으로 다양한 편의시설과 국내 톱급 수준의 객실을 보유했다.
고지대에 위치한 특성상 저층임에도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며 인근이 대도심지역으로 관광, 비즈니스, 국제 행사 등 입지 프리미엄이 높다. 호텔이 자리한 지역은 레저 및 관광지로 개발되고 있으며 국제 행사도 예정돼 호텔 매출 수익뿐만 아니라 부동산 투자로서 매력도 높다.
환경제품 제조 업체 B사도 매물로 나왔다. B사는 신발 전용 먼지·세균 흡입기 개발·제조 기업으로, 실용신안 및 디자인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B사는 국내 최초 '신발청정기' 시장 개척자다.
B사는 유아시설·피트니스·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공공·민간 시장을 동시 확대 중이다. 기업 간 거래(B2B)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및 자체 브랜드를 동시 운영하며 온라인과 홈쇼핑으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B사의 연 매출액은 90억원이다.
침구 제조 업체 C사도 매물로 나왔다. C사는 기능성 침구·침대 커버 제조 전문 브랜드로 자체 생산과 OEM을 병행하고 있다. 공공기관·군부대 납품 중심의 안정적 매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연 매출액은 50억원이다.
2025년 해군본부 4차 납품 확정과 우수혁신제품 지정도 예정돼 수의계약 확대가 기대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