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A거래소(KMX)는 원천적으로 외부에서 정보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외부노출 없는 내부매칭으로 철저한 보안 및 극비로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팝업닫기
공지사항

[ 뉴스레터 ] [한국M&A거래소] 이판사판M&A 출간, 할인구매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3-09 15:17 조회6,542회 댓글0건

본문

한국M&A거래소에서 출간한

'이판사판M&A' 도서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4d7d7071ce453834cb18872a0b9c9289_1583735

 

[책소개]

 ㅇ정부에서 2020년 전문분야 세종우수도서로 선정

  본서의 특징은 기업의 생존, 성장전략의 실행논리를 한국M&A거래소에서 진행하고 있는 실전 논리와 접목시켜 M&A전략모델을 가파르게 펼쳐내려 갔으며 내부매칭을 통한 시스템어프로치의 M&A진행전략을 M&A분야 처음으로 제시하였습니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M&A논리를 통한 M&A수행능력과 기업의 M&A활용능력을 어떻게 배양하고 기업 성장력 및 경쟁력을 어떻게 키우는지를 실천적 기술 습득으로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M&A, 우회상장, IPO, A&D, 턴어라운드, 플랫폼 등을 바로 기업의 가치 극대화와 직결될 수 있는 분야로서 기술하였으며 기업을 사고 팔고 합치고라는 M&A의 기본논리를 최고의 사업전략, 최고의 성장전략의 논리로 승화시켰습니다. (총 740 페이지)


 

[할인구매방법]

ㅇ할인대상 : M&A거래소에 기업매도, 기업인수 등록자, 파트너, 온라인수강자 및 집합교육 수강자(M&A거래사,기업회생관리사 등),  한국M&A투자협회 회원

* 현재는 매진 된 상태라서, 서점(온라인서점)에서만 판매 함

​향후 재판 제작이 되면 할인 행사 가능


 

ㅇ현재 시중서점, 온라인(교보문고, 영풍문고, 서울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등)으로 절찬 판매 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