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A거래소(KMX)는 원천적으로 외부에서 정보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외부노출 없는 내부매칭으로 철저한 보안 및 극비로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팝업닫기
공지사항

[ 언론 ] 한국M&A거래소, 속초시와 업무협약서 체결(19.05.13)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민서영 작성일19-05-14 17:07 조회538회 댓글0건

본문

헤럴드경제

국내 최다 인수합병(M&A) 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M&A거래소(회장 이창헌, 이하 거래소)는 스타트업, 벤처기업, 4차산업아이템 기업에 대한 투자ㆍM&A지원ㆍIPOㆍ성장지원을 위해 속초시(시장 김철수)와 13일 업무협약서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창헌 거래소 회장은 “거래소는 M&A분야 최대 플랫폼 조직으로서 플랫폼에 참여하고 있는 약 1000개의 상장기업들과 전략적 투자자를 통해 속초시 관내 중소기업, 스타트업, 벤처기업의 사업활성화를 지원하려는 목적으로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또 “이는 M&A활성화를 통해 스타트업, 벤처기업의 성장지원, 아이템 간 융합시너지 창출, 기업경쟁력제고ㆍ기업성장을 통한 고용창출, 투자자의 수익실현으로 투자활성화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두 기관은 기술력과 사업력이 우수한 기업에 대해서는 공동으로 경영과 자금 지원을 통해 성장ㆍ발전 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

이데일리

국내 최다 기업간 인수·합병(M&A) 물량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M&A거래소(회장 이창헌)는 속초시와 13일 업무협약서를 체결하였다. 

이창헌 한국 M&A거래소 회장은 “M&A분야 최대 플랫폼 조직으로서 플랫폼에 참여하고 있는 약 1000개의 상장기업들과 전략적 투자자를 통해 속초시 관내 중소기업, 특히 스타트업, 벤처기업의 사업활성화를 지원하려는 목적으로 협약서를 체결하였다”고 설명했다

두 조직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기술력과 사업력이 우수한 기업에 대해서는 공동으로 경영과 자금 지원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지원,협력키로 의견을 모았다. 

PS19051400656.jpg

이창헌(왼쪽) 한국M&A거래소회장이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하종수 속초시 국장과 업무협약식을 갖고 악수를 나누고 있다. 한국M&A거래소 제공


---------------------------------------------------------------------------------------------------------------------- 

파이낸셜뉴스

201905141458295461_l.jpg

한국M&A거래소는 스타트업, 벤처기업, 4차산업아이템 기업에 대한 투자 및 M&A지원, IPO, 성장지원을 위해 속초시와 지난 13일 업무협약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기술력과 사업력이 우수한 기업에 대해서는 공동으로 경영과 자금 지원을 통해 성장, 발전 할 수 있도록 함께 지원하고 협력키로 했다. 

이창헌 한국M&A거래소 회장은 "이번 MOU는 M&A분야 최대 플랫폼 조직으로서 플랫폼에 참여하고 있는 약 1000개의 상장기업들과 전략적 투자자를 통해 속초시 관내 중소기업, 특히 스타트업, 벤처기업의 사업활성화를 지원하려는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M&A활성화를 통해 스타트업, 벤처기업의 성장지원, 아이템 간 융합시너지 창출, 기업경쟁력제고 및 기업성장을 통한 고용창출, 투자자의 수익실현으로 투자활성화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