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A거래소(KMX)는 원천적으로 외부에서 정보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외부노출 없는 내부매칭으로 철저한 보안 및 극비로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팝업닫기
유료회원 안내

□ 유료회원 배경


1. 한국M&A거래소(KMX)는 M&A를 희망하는 기업(매도기업, 인수기업)의 국내 최다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조직으로서 국내 최대 M&A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이를 기반으로 M&A정보서비스(기업의 주요리스트, M&A써머리, M&A정보방송 등), M&A검색  서비스, M&A리서치서비스, M&A뉴스서비스, M&A매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국내유일 내부매칭 전문 중소기업 M&A조직으로서 개념설계를 통한 M&A프레임(MTS), 공신력, DBMS, 진행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운영하가까지 약 15년이 소요되었습니다.

① M&A생태계조성 및 M&A활성화를 위한 개념설계를 통한 기획, 전략수행, 워크프로세서 실행

② 국내/해외 네트워크구축(한국M&A투자협회 및 아시아M&A협회설립 포함), 의뢰한 기업의 분석ㆍ처리ㆍ매칭 및 진행시스템개발(M&A정보의 분석ㆍ진행, DB관리시스템)

③ 모바일 운영시스템 개발, 엠투(앱)운영, 최대 M&A플랫폼 구축, 파트너시스템 운영 등 엄청난 인력자원, 투자, 연구노력이 있었습니다.

 

4. KMX의 중요한 특징은 M&A진행을 국내최초로 시스템화 하였으며, 국내 최대 플랫폼 구축을 통한 수많은 보유정보를 바탕으로 한 국내 유일한 100% 내부매칭으로 운영되고 있어 비밀유지 및 보안유지가 탁월합니다.

 

5. 이상의 주요 시스템, 진행프로그램, 운영내용이 국내유일, 국내최초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M&A와 관련된 정보는 일반기업정보와 다르게 많이 있지도 않으며, 그나마 극비로 처리하므로 써머리, 주요항목의 일부 정보를 열람하기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한국M&A거래소는 M&A를 핵심으로 한 정보서비스 및 컨텐츠서비스 업체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유료회원제도 운영을 통해 양질의 정보 및 컨텐츠를 서비스 하는데 박차를 가하고자 합니다.

 

국내 최다 M&A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M&A거래소(KMX)는 희망하는 국내 모든 기업의 M&A매칭을 KMX에서 할 수 있을 때 까지 M&A를 통한 기업성장발전, 산업경쟁력 제고를 위해 더욱 힘차게 전진할 것입니다.


□ 회원 안내


○ 유료회원이란(연회비 납부회원)

​국내 최다 M&A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M&A거래소(KMX)가 제공하는 M&A관련 정보서비스, 컨텐츠서비스, 수수료할인서비스, 교육할인서비스, 컨설팅할인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회비 납부 회원으로 팩키지회원, 초이스회원, 딜소스열람(기간무한) 회원으로 구분 

⊙ 팩키지 회원 (Package Member)

​연회비납부한 개인회원, 법인회원, 프리미엄법인회원으로 구분
KMX에서 서비스하는 전체내용에 대해 혜택부여하며 회원별 혜택에 대한 차이가 있음


⊙ 초이스 회원 (Choice Member)

​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여 서비스를 받는 연회비납부 회원


⊙ 딜소스열람 회원(기간무한)

​기간무관하게 필요시마다 딜소스(Deal Source)를 열람 할 수 있는 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