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A거래소(KMX)는 원천적으로 외부에서 정보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외부노출 없는 내부매칭으로 철저한 보안 및 극비로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팝업닫기
A&D/Turn Around 프로젝트 참여안내

한국M&A거래소는 보유하고 있는 기업정보 중 성장성 있는 기업을 선택하여 A&D(인수 후 개발) 또는 Turn Around 전략을 통해 기업가치극대화 전략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1. 한국M&A거래소(KMX)의 강점, 차별화능력

한국M&A거래소(이하 KMX)는 국내 최다 M&A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조직입니다.

보유하고 있는 기업정보에는 현재 우량기업, 큰 성장력 보유 기업, 사업비전이 좋은 기업, 높은 기술력 보유기업, 가치 있는 DB보유기업, 곧 IPO가능한 기업 등이 대거 들어 있습니다.


요즘 펀드, 캐피탈 등 자금운영조직은 많이 있으나, 실제 자금을 적용해 성장시킬 수 있는 기업을 찾는다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는 자금조직은 많으나 기업정보를 보유한 조직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기업정보를 많이 가지고 있는 조직이 몇 곳 있긴 합니다. 그러나 그 조직이 보유하고 있는 기업정보는 기업의 단순 재무제표, 사업내용 등 일반적인 정보이지 목적형 정보가 아닙니다.


다시 말해서 그 기업이 기업매도를 원하는지, 인수를 원하는지, 투자 또는 투자유치를 원하는지,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고 싶어 하는지, 무슨 변화를 원하는지 알 수 없으며, 혹시 안다고 해도 경영진/오너 접촉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며, 어렵게 접촉을 한다고 해도 M&A를 원하지 않을 수 있고, 설령 M&A를 원한다고 해도 M&A특성이 극비로 진행하는 것인데 “M&A를 희망합니다”라고 답변하는 곳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실제로 M&A를 희망하는 곳도 M&A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답변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KMX가 보유하고 있는 기업정보는 단순정보가 아니라 목적형 정보입니다.

즉,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는 정보로서 기업매도를 위해, 기업인수를 위해, 투자 또는 투자유치를 위해 직접 KMX에 의뢰한 기업의 정보입니다.


의뢰를 받은 KMX는 언제든지 경영진과 협의, 조건 조율, 딜 스트럭춰(Deal Structure)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직접 의뢰를 받은 목적형 정보를 압도적으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곳이 KMX입니다.


이와 같이 KMX의 차별화된 능력은 다른 기업정보 조직과 비교할 수 없는 큰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이러한 목적형 정보는 플랫폼을 통해 계속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2. 턴어라운드(Turn Around), A&D(Acquisition & Development) 진행

KMX는 M&A 중개업무 외에 A&D(인수 후 가치제고), 턴어라운드 사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수천 개 기업의 목적형 정보 중에서 선별하여 직접 인수, 투자, IPO를 통한 기업의 성장ㆍ확장, 경쟁력제고, 기업가치제고 사업을 수행합니다.

즉, A&D, 턴어라운드 사업을 진행합니다.


여기에 뜻을 같이 하고자 하여 동참을 희망하는 분들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분들은 10억원 이상 투자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경우에 한 합니다.(개인명의, 기업명의 가능)


3. KMX기업의 가치극대화에 참여

KMX는 KMX 자체 IPO도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자본금 약 19억원)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기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KMX 주식(지분)에 투자를 희망하는 경우에도 신청 가능하며, KMX 비전 및 가치에 대해 PT를 진행해 드립니다. 특히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M&A플랫폼의 가치는 세간의 판단을 초월하는 가치를 구현시켜 갈 것입니다.



※ 현재 국내 최대 M&A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KMX는 일본 최대 M&A플랫폼 운영조직인 니혼M&A센터와 매우 유사한 사업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니혼M&A센터는 동경증시에 상장되어 있으며 2014. 1월. 회사 시가총액이 1조원을 기록한 후 매년 약 1조원씩 시가총액이 커지고 있으며, 금년 초에 시가총액이 7조원을 기록한 세계적으로도 보기 드문 초특급 가치극대화에 성공한 회사입니다.

KMX는 니혼M&A센터와 전략적 MOU를 체결하였으며 향후 큰 시너지창출 전략을 수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