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A거래소(KMX)는 원천적으로 외부에서 정보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외부노출 없는 내부매칭으로 철저한 보안 및 극비로 진행하오니 안심하시고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팝업닫기
공지사항

언론 | KMX, 제28기 ‘M&A거래사’ 자격증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민서영 작성일19-03-13 09:40 조회537회 댓글0건

본문

<헤럴드경제>

제28기 ‘M&A거래사’ 자격증 교육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한국M&A투자협회(회장 이창헌)는 한국M&A거래소(KMX)와 공동으로 ‘M&A거래사’ 자격증 취득과정 교육을 내달 13일부터 5월 18일까지 5회에 걸쳐 매주 주말과정으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M&A거래사는 교육 과정을 이수 한 후 자격시험에 합격하면 취득할 수 있다. 한국M&A투자협회와 중국M&A공회가 협약, 2015년부터 중국에서도 같은 자격증이 발급되고 있다. 

M&A거래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국내 최대 인수합병(M&A) 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M&A거래소의 파트너로 활동 할 수 있게 된다. 파트너란 한국M&A거래소에 M&A정보를 제공하고 M&A성공시 성공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한국M&A거래소는 수천개의 M&A 컨텐츠를 탑재한 M&A앱 ‘엠투’를 운영하고 있는 조직이다 
이번 과정을 통해 M&A수행시 노하우와 실사례는 물론, M&A 중개 및 자문, 기업가치분석, M&A인수금융, M&A를 통한 우회상장 케이스 분석, 적대적 M&A와 경영권방어, 세무회계, 법률, 기업가치극대화 전략 등이 교육된다.  
대상은 M&A(매각)를 통해 투자수익 및 창업자수익을 보상받고자 하는 최고경영자(CEO), 기입인수를 통해 회사의 발전을 희망하는 CEO와 전략기획 부서 담당자, 회계사, 변호사, 세무사 등 전문가, M&A 관심자 등이다.  
한국M&A투자협회 관계자는 “M&A중요성이 날로 더 해지는 요즈음 ‘M&A거래사’를 통해 새로운 사업환경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락 밝혔다.   



-----------------------------------------------------------------------------------------------

<아시아타임즈>

M&A 거래사, 취득시 수수료 무한대로 취득 가능 '인기' 

[아시아타임즈=김지호 기자] 한국M&A투자협회는 한국M&A거래소(KMX)와 공동으로 '인수합병(M&A)거래사' 자격증 취득과정 교육을 오는 4월 13일부터 5월 18일까지 5회에 걸쳐 매주 주말과정으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M&A거래사는 M과정을 이수 한 후 자격시험에 합격하면 취득할 수 있다. M&A거래사는 한국M&A투자협회와 중국M&A공회와의 협약에 의해 2015년부터 중국에서도 같은 자격증이 발급되고 있다  

M&A거래사는 최다 M&A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M&A거래소의 M&A파트너로 활동 할 수 있다. 파트너란 한국M&A거래소에 M&A정보를 제공하고 M&A성공하면 성공수수료를 받는 제도다. 작년에는 파트너 중 1억원이 넘는 수수료를 받은 사례도 있었다.  

한국M&A거래소는 수천개의 M&A컨텐츠를 탑재한 M&A앱 '엠투'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이번 과정은 M&A수행 시 노하우 및 실사례는 물론, M&A 중개 및 자문, 기업가치분석, M&A인수금융, M&A를 통한 우회상장 및 케이스 분석, 적대적 M&A와 경영권방어, 세무회계, 법률, 기업가치극대화전략 등 기업 M&A 관련 전문지식을 갖추고 M&A업무를 수행하는 기업인수합병 전문가(M&A거래사)를 양성하는 과정 이다.

대상은 M&A(매각)를 통해 투자수익 및 창업자수익을 보상받고자 하는 최고경영자(CEO), 기입인수를 통한  회사의 성장발전을 희망하는 CEO 및 전략기획 부서 담당자, 회계사, 변호사, 세무사 등 전문가, M&A 관심자 등이 수강할 수 있다.

한국M&A투자협회 관계자는 "M&A중요성이 날로 더 해지는 요즈음 M&A거래사를 통한 새로운 사업환경을 만들 수 있는 기회"라며 "국내에서도 매년 30%이상 M&A시장이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

<파이낸셜뉴스>

한국M&A투자협회, 제28기 M&A거래사 자격증 수강생 모집

4월13일부터 5월18일까지 5회 주말 과정 

한국M&A투자협회는 한국M&A거래소(KMX)와 공동으로 ‘M&A거래사’ 자격증 취득과정 교육을 오는 4월13일부터 5월18일까지 5회에 걸쳐 매주 주말과정으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M&A거래사’는 M&A거래사 과정을 이수 한 후 자격시험에 합격하면 취득할 수 있다. M&A거래사는 한국M&A투자협회와 중국M&A공회와의 협약에 의해 2015년부터 중국에서도 똑 같은 자격증이 발급되고 있다.

M&A거래사는 최다 M&A최다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M&A거래소의 M&A파트너로 활동 할 수 있다. 파트너란 한국M&A거래소에 M&A정보를 제공하고 M&A성공 시 성공수수료를 받는 제도이다.
 
한국M&A거래소는 수천개의 M&A컨텐츠를 탑재한 M&A앱 ‘엠투’를 운영하고 있는 조직이다. 본 과정은 M&A수행 시 노하우 및 실사례는 물론 △M&A 중개 및 자문 △기업가치분석 △M&A인수금융 △M&A를 통한 우회상장 및 케이스 분석 △적대적 M&A와 경영권방어 △세무회계 △법률 △기업가치극대화전략 등 기업인수합병(M&A)관련 전문지식을 갖추고 M&A업무를 수행하는 기업인수합병 전문가(M&A거래사)를 양성하는 과정 이다. 

모집 대상은 M&A(매각)를 통해 투자수익 및 창업자수익을 보상받고자 하는 CEO, 기입인수를 통한 회사의 성장발전을 희망하는 CEO 및 전략기획 부서 담당자, 회계사, 변호사, 세무사 등 전문가, M&A 관심자 등이 수강할 수 있다.

한국M&A투자협회 관계자는 “M&A중요성이 날로 더 해지는 요즈음 ‘M&A거래사’를 통한 새로운 사업환경을 만들 수 있는 기회”라며 “국내에서도 매년 30%이상 M&A시장이 커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수강과 관련 된 자세한 문의사항은 M&A거래소측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